해외 디지탈 앨범 < Home

휴 키이쓰(Hugh Keice)
When Summer Holds The Rain
Pop
㈜디지탈레코드
㈜디지탈레코드
2011.05.17
01. Where June Begins
02. Till The Sun Goes Up
03. My Last Piece
04. You Make It Easy
05. Someday Morning

Hugh Keice EP앨범 “When Summer Holds The Rain”

다양한 일렉트로닉 악기를 사용하여 화려한 색채를 자랑하는 것이 현재 주류 팝 음악이다. 하지만 Hugh Keice의 첫 앨범 “When Summer Holds the Rain"은 이런 흐름과는 정반대로 기존의 순수한 악기들 속에 일렉트로닉 악기를 향신료처럼 적절히 가미한 음악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구성으로 일렉트로닉 악기로 만든 음악의 화려함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그들은 가질 수 없는 깊이와 울림, 그리고 따스함을 안고 있다는 것을 첫 곡 만 들어봐도 알 수 있다. 화학조미료만 가득 들은 음악에 물린 이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앨범.

- Elephant-Shoe 장은석-


■ 뮤지션 소개

영국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Hugh Keice(휴 키이쓰)의 음악은 한 카테고리에 정의되길 거부한다. 애시드 재즈, 얼터너티브, 소프트 락과 어쿠스틱 사운드의 경계를 능숙하게 넘나드는 그의 음악 세계는 소울풀한 보이스를 바탕으로 그만의 내러티브를 풀어낸다. 본래 홍대 인디씬 출신의 그는 2009년 홀홀단신으로 영국으로 건너가 Goldmsiths University of London에서 뮤직비즈니스 석사 학위를 수로하며 그의 데뷔 EP앨범 “When Summer Holds The Rain”을 발표한다. 모든 과정이 가내수공업으로 이루어진 그의 앨범은 이색적인 이력과 함께 East London의 떠오르는 팝 보이스로 소개되고 있다.